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목 피부 놓치지 않을거에요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넥케어 광고 모델 배우 김희애 발탁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19-10-24 11:00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광고 모델로 배우 김희애를 선정했다.

LG전자는 배우 김희애를 통해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를 포함한 LG 프라엘 브랜드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김희애는 1995년도 LG 기업광고를 비롯, 디오스 브랜드 등 다양한 제품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등 LG와의 인연을 이어왔다.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목 부위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기기다. 나쁜 자세나 습관 등으로부터 목 부위 피부를 사전에 관리하거나, 목 부위 탄력이 떨어져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LED 빛의 파장을 이용해 목 부위 피부 탄력과 수분 증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원형 고리 형태로 제작해 목걸이처럼 목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적색 LED, 적외선 LED가 각각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침투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LG전자는 24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유통 및 뷰티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론칭 쇼케이스를 열었다.

행사에는 배우 김희애도 참석해 관심을 모았다.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기기와 모델 배우 김희애의 모습/사진=LG전자

이미지 확대보기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