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동양골프, 혜택 업그레이드 된 ‘하나로골프’ 상품 출시

이창선 기자

cslee@

기사입력 : 2019-10-22 09:05

사진=동양골프 제공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동양골프가 골프 시장 확대를 위해 보다 다양한 혜택으로 업그레이드 된 ‘하나로골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로골프는 수도권 30여 곳 골프장을 무기명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골프 서비스에, 골프장 왕복 서비스가 접목된 상품이다.

‘Door to Door’ 골프장 왕복 무료 송영 서비스는 리무진을 이용하며, 서울·경기 지역에서 이용하고자 하는 제휴골프장까지 이동, 라운드 종료 후 목적지까지 송영해주는 서비스다.

‘하나로 골프’는 회원권 하나로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멀티 회원권으로, 비즈니스, 동호회, 친목을 목적으로 하는 골퍼들을 위한 상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골프·송영 서비스 외에도 호텔&골프리조트 숙박 할인 서비스, 국내 골프 투어(1박 2일), 해외 골프 투어, 엔터테인먼트(콘서트, 연극, 영화, 골프 행사 등)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동양골프 무기명회원권은 수도권 명문골프장 포함 30여 곳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골프장 및 가입상품에 따라 조건은 상이하지만 4인 골프장 정회원혜택 및 우대요금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 동양골프 이용 골프장 중엔 회원권 없이는 내장이 불가한 골프장이 많아, 회원권을 여러 개 소지한 효과를 갖는다” 며 “ 이는 다수의 법인회원권 구매 및 골프장과의 직접 제휴를 통해 서비스되는 부분” 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 보증금은 금융권에서 안전하게 보장해준다” 고 덧붙였다.

한편 멤버십(주중․주말 무기명) 하나로골프 상품 중 로얄은 3,980만원, 로얄 플러스는 5,970만원(vat포함)이며 해당 업체는 골프예약+골프장 왕복 무료서비스 혜택을 10월 31일까지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한다.

이창선 기자 cslee@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