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DGB금융, 2019년 제2차 CEO 포럼 개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10-10 14:01

지역기관단체장 등 250여명 참석

DGB금융은 10일 오전 호텔 인터불고에서 2019년 제2차 DGB CEO 포럼을 개최했다./사진=DGB금융그룹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DGB금융그룹이 2019년 제2차 CEO 포럼을 개최했다.

DGB금융은 10일 오전 호텔 인터불고에서 2019년 제2차 DGB CEO 포럼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DGB금융그룹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플랫폼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는 ‘DGB CEO포럼’ 금일 행사에는 지역기관단체장 및 지역 기업 CEO 250여 명이 참석해 이날 포럼은 조찬모임, 특별강연 등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별강연 시간에는 박용후 관점디자이너를 초청해 ‘관점을 디자인하라!’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현재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고문을 맡고 있는 박용후 PYH 대표는 “대부분의 회사는 만드는 사람, 파는 사람 관점에서 세상을 바라보는 관성을 가지고 있지만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연함을 부정하는 관점 바꾸기와 수용자, 듣는 사람, 고객의 관점을 중심에 놓을 줄 알아야 한다”라는 관점의 변화를 설명했다.

DGB금융그룹은 지역 산업과 금융의 동반성장을 위해 대구를 비롯하여 구미, 포항, 김천 등에서 CEO포럼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김태오 회장은 “DGB CEO포럼이 지역 기업 CEO에게 관점의 전환을 통해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강연이 되었으면 한다

DGB금융그룹은 지역 산업과 금융의 동반성장을 위해 대구를 비롯하여 구미, 포항, 김천 등에서 CEO포럼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김태오 회장은 “DGB CEO포럼이 지역 기업 CEO에게 관점의 전환을 통해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강연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이 필요로 하는 경영정보의 신속한 제공은 물론 지역 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