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롯데칠성, 핫식스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 출시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10-10 09:57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에너지음료 '핫식스(HOT6)'의 한정판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핫식스 할로윈 에디션은 총 4종으로 눈이 붉게 충혈된 미라 캐릭터와 할로윈의 상징인 호박유령 캐릭터가 오리지널과 자몽 제품에 각각 온팩되어 한층 더 무섭고 섬뜩한 느낌을 준다. 패키지 하단에는 '호러 할로윈(Horror Halloween)' 문구를 넣어 오싹한 할로윈 느낌을 한껏 살린 점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20~30대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형성된 할로윈데이 파티 트렌드와 핫식스 브랜드 연관성을 강화하기 위해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더불어 할로윈 야외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핫식스 할로윈 프로모션은 '핫식스 호러 캐슬' 콘셉트로 10월 말 홍익대 인근에서 개최된다. 아프리카TV BJ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할로윈 분장 체험, 가수 및 DJ 공연 등 고객들이 즐길 수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핫식스가 이번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과 프로모션을 통해 한층 더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