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새마을금고, '인생샷 공모전' 전시회 열어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19-10-08 18:02

제8회 MG새마을금고 사진공모전 최우수작 ‘퇴근길’. / 사진 = MG새마을금고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제8회 MG새마을금고 사진공모전’ 당선작 전시회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당선작 전시회는 제주연수원을 시작으로 MG인재개발원(천안)을 거쳐 새마을금고중앙회 중앙본부(서울 강남구)에서 다음 달 29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8월 한 달간 진행된 사진공모전 접수에는 새마을금고를 주제로 총 548개의 작품이 출품, 최종 50개의 작품이 당선작으로 선정됐다.

최우수작품은 퇴근길 새마을금고의 광고가 상영되는 도심의 장면을 표현한 ‘퇴근길(김수진)’이 차지했다. 우수작은 ‘새마을금고 사랑(조은희)’, ‘MG에서의 휴식(이미정)’, 가작은 ‘장맛이 익어가는 가을(이연숙)’, ‘좀도리운동(최병진)’, ‘푸른꿈을 펼쳐라(김현숙)’이 차지했다. 이외 장려상 44점이 선정됐다.

최우수작품(1명)에는 200만원, 우수작(2명)과 가작(3명)에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장려상(44명)은 각 10만원 등 총 50명에게 99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최우수작품, 우수, 가작 입상자들에겐 새마을금고중앙회장상이 수여된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