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아파트너, 에스원과 상호협력 업무제휴 체결

이창선 기자

cslee@

기사입력 : 2019-09-06 15:42

사진= 에스원&아파트너 업무제휴 협약식(제공:아파트너)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아파트너는 에스원과 함께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제휴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조인식은 권해석 아파트너 대표, 임정묵 에스원 상무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에스원 본사에서 진행됐다.

에스원과의 이번 업무 제휴로 아파트너는 아파트 앱 최초로 아파트 전용 스마트 주차특화서비스를 아파트너 앱을 사용하는 전국 아파트 입주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아파트 커뮤니티 업계 1위인 아파트너는 이번 에스원과의 협력으로 아파트 커뮤니티 시장 점유율 상승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에스원은 육현표 사장 취임 이래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을 추진하며 서비스 차별화를 추진해왔다. 이번 제휴로 아파트 통합경비 서비스 시장에서 차별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아파트너 권해석 대표는 "국내 대표 보안업계 1위인 에스원과의 제휴를 적극 환영한다"며 "이번 제휴를 계기로 아파트너 앱 사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주차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파트너는 앱 출시 2년이 안된 현재 서비스 제공 단지 수가 600개가 넘는 등 아파트 커뮤니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전국의 다양한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운데 최근 서울 헬리오시티, 반포자이 디에이치아너힐스와 함께 킨텍스원시티, 부산의 해운대 제니스, 롯데캐슬카이저 등 프리미엄 신축단지 중심으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창선 기자 cslee@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