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비자, 망고플레이트·TLX패스 40~70% 할인 프로모션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19-08-20 12:45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비자(Visa)는 자사 카드 소지자들이 최근 인기를 더하고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TLX PASS, 망고플레이트에서 40~7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소비를 원하는 밀레니얼, Z 세대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일상 생활에서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형태)' 높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비자 플래티늄, 시그니처 또는 인피니트 카드 고객들은 맛집 검색 및 추천 서비스 제공 업체인 망고플레이트에서 9월 22일까지 망고플레이트의 'EAT딜'에서 제공하는 대표 맛집 메뉴를 기존 할인율에서 최대 두배 높은 최대 7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EAT딜은 망고플레이트가 엄선한 맛집의 대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망고플레이트 앱과 웹페이지 상단 EAT딜 배너의 Visa 탭을 통해 다양한 맛집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자기관리 솔루션 모바일 앱 TLX PASS에서 이달 31일까지 비자 플래티늄 또는 비자 영 프리미엄 카드로 3개월 이용권인 TLX 30 PASS를 구매하면, 정가 14만7000원에서 40% 할인된 8만8200원에 전국 4000여개 운동·힐링·뷰티 관련 TXL PASS 제휴시설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매주 선착순 55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시에도 비자 플래티늄 또는 비자 영 프리미엄카드 소지자들은 비자 프로모션 웹사이트를 통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트릭 윤(Patrick Yoon) 비자코리아 사장은 "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춰 언제 어디서나, 일상 생활 속에서도 쉽게 합리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응원하는 다양한 혜택들을 앞으로도 꾸준히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