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홈트너, “나는 KF94 나노방역마스크 입니다”로 미세먼지 차단

마혜경 기자

human0706@

기사입력 : 2019-04-13 08:34

홈트너 ‘나는 KF94 나노방역마스크 입니다’ 제품 이미지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홈트너(대표 최익성)가 ‘나는 KF94 나노방역마스크 입니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현재도 전국 대부분 지역은 아침부터 초미세먼지가 ‘나쁨’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개인적으로도 외출을 자제하거나 부득이하게 외출할 시에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 먼지를 걸러줄 주 있는 성능을 입증받았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 정전기 필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필터링 효과가 떨어지는 반면 자사 제품은 거미줄 구조의 촘촘한 나노필터로 0.4㎍ 까지의 초미세먼지는 물론 감염원까지 완벽 차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인체공학적 설계로 흘러내림 및 김서림이 방지되고, 통기성으로 오염물질은 막아주고 호흡은 편안하게 도와준다” 고 덧붙였다.

홈트너 최익성 대표는 “하루가 멀다 하고 맑은 하늘을 보기 힘든 요즘, 마스크 사용이 선택이 아닌 필수품으로 자리 잡아 고객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국내에서 생산하였으며, 외출 시 필수품으로 챙겨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