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B국민은행, '첫 지자체 1금고' 광진구청지점 개점

정선은 기자

bravebambi@

기사입력 : 2019-01-17 10:19

KB국민은행은 16일 서울 광진구청에서 광진구청지점 개점식을 열었다. 왼쪽 두번째부터 이우열 KB국민은행 IT그룹 대표, 김동현 KB국민은행 기관영업본부 전무, 이기범 KB국민은행 광진구청지점장, 허인 KB국민은행장, 김선갑 광진구청장, 고양석 광진구의회 의장이 리본 커팅을 하고 있다. / 사진= KB국민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6일 광진구청지점 개점식을 열고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광진구 금고은행으로 새롭게 지정되면서 임시점포를 개설해 금고업무 인수를 마쳤다.

이번 광진구청지점 개점으로 구청의 원활한 금고업무 수행을 지원하고 민원인에게는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개점식에 참석한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KB국민은행이 광진구 금고은행으로 선정돼 이제 함께 동행해야 하는 파트너가 됐다”며 “구와 구민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허인 KB국민은행장도 “KB국민은행이 처음으로 유치한 1금고 지자체로서 광진구청 금고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며 “광진구민 분들의 보다 편리하고 유익한 금융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