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하나투어, 마드리드 관광청과 함께 기획전 판매 진행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7-09-20 11:09

[한국금융신문 문수희 기자] 스페인 마드리드는 어니스트 허밍웨이가 ‘와인의 향기처럼 가장 스페인적인 아로마를 풍기는 도시’라고 극찬했을 만큼 유럽 필수 여행지로 꼽히는 곳 중 하나다. 이에 하나투어는 여행객들이 스페인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스페인 마드리드 관광청과 함께 ‘Travel in Madrid’ 기획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트래블 인 마드리드 기획전 상품들은 마드리드와 스페인 곳곳의 소도시를 구석 구석 누빌 수 있는 다채로운 일정의 4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스페인 대표 도시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서 핵심 일정을 보낸 뒤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소도시 여행까지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스페인 핵심도시와 마드리드 근교 도시 아랑후에스, 엘에스코리알 관광, 이탈리아, 두바이, 아부다비까지 둘러볼 수 있는 구성도 있다.

스페인 핵심 도시를 더욱 세세하게 보고 싶다면 스페인 일주도 추천한다. 스페인 핵심 도시와 근교 소도시를 8일 동안 여행할 수 있으며, 지중해의 맛 10가지로 유럽의 감성 요리까지 즐길 수 있다.

또 스페인은 허니문 여행지로도 인기인 곳으로 알찬 스페인 허니문 패키지까지 준비되어 있다. 전 일정 내내 시내 근처 4성 호텔에서 투숙할 수 있는 바르셀로나-마드리드 일정의 허니문으로 마드리드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샌딩 서비스와 초고속 열차 AVE 탑승을 포함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9월~10월 중 스페인 여행 상품 예약 시에는 다양한 추가 특전도 제공한다. 4가지 신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데이터 사용이 가능한 USIM칩을 제공하고, 하나팩 클래식 예약자에게는 스페인에서 현지 특별식을, 허니문 예약자에게는 여행용 백인백을 증정하는 등 예약 상품에 따라 여행 필수품을 제공해 다양한 여행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볼거리가 가득한 마드리드와 아름다운 근교 소도시들을 20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올 11월부터 내년 4월까지 출발할 수 있어, 다가오는 겨울과 봄에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하나투어 ‘Travel in Madrid’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하나팩 사이트와 하나투어 모바일 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수희 기자 shmoo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