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부산은행 최대 90% 환율 우대 이벤트 실시

관리자

webmaster@

기사입력 : 2016-06-01 10:23

[한국금융신문 부산=박민현 기자]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이 최대 90%까지 환율을 우대해 주는 ‘YES! BNK 환전송금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8월 31일까지 개인고객이 부산은행에서 미국USD, 일본JPY, 유로EUR로 환전·송금을 신청하면 기본 50%의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환전·송금 금액이나 부산은행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70%까지 우대가 가능하다. 단 USD, JPY, EUR를 제외한 기타통화는 30%의 기본 우대만 가능하다.

일본여행을 준비중인 고객이라면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에 접속해 ‘엔화 90% 우대쿠폰’을 발급받으면 더욱 높은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부산은행에서 환전한 고객이 사용 후 남은 통화를 영수증 지참 후 재환전 할 경우에는 90%까지 우대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부산은행은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 최고 1억 500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해외 여행자보험도 무료로 가입해 준다.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8월말까지 환전·송금 금액이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1명, 100만원 상당), 공기청정기(5명, 20만원 상당)등 경품을 총 306명에게 증정한다.

부산은행 외환사업부 김청호 부장은 “이번 환전·송금 이벤트는 예전에 비해 환율 우대 폭이 더욱 커졌다”며 “해외여행을 준비중인 고객들은 부산은행을 통해 높아진 환율우대 혜택을 누리시고 경품도 당첨되는 행운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리자 기자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