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한샘, 글래드 호텔과 전략적 제휴…‘호텔가구’ 시장 공략 확대

나선혜 기자

hisunny20@

기사입력 : 2023-01-05 10:45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 설치된 한샘 식탁./사진제공=한샘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한샘(대표 김진태)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대표 박명신)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한샘은 글래드 마포·여의도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 한샘 식탁과 의자를 설치했다.

한샘에 따르면 글래드 마포 14객실, 여의도 20객실 등 총 34개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 '바흐 701 인칸토 식탁'과 '밴드 식탁의자'를 설치했다. 바흐 701 인칸토 식탁은 고급스러운 패턴과 감촉을 지닌 이탈리아 카살그랑데 파다나사(社)의 포세린 스톤을 적용했다. 밴드 식탁의자는 자동차 가죽시트에 적용하는 '이노레더(Inno Leather)'를 적용한 제품이다.

양 사는 제휴 기념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먼저 글래드 호텔은 오는 6일부터 29일까지 '한샘X글래드 패키지명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은 제휴 기념 패키지 '글래드한~샘'과 '글래드 한샘 하우스'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계기로 호텔 이용객에게 한샘 가구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감성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다양한 주요 호텔과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