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DB손보, ‘어린이 교통사고 Zero 안심 대한민국 만들기’ 업무협약

김형일 기자

ktripod4@

기사입력 : 2022-12-06 10:59

(왼쪽부터)이영재 도로교통공단 지역본부장과 박기현 DB손해보험 본부장, 박수봉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DB손해보험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형일 기자]
DB손해보험이 지난달 30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도로교통공단과 ‘어린이 교통사고 Zero 안심 대한민국 만들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DB손보는 어린이 교통안전교실 운영에 활용할 교육‧홍보용품 제작비용 2억원을 후원하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교구 제작 등을 통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할 예정이다.

DB손보는 교통안전 취약계층인 어린이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옐로카펫 설치 사업을 대표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선정해 2016년 7월부터 후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전국 초등학교 인근에 843개의 옐로카펫을 설치‧보수하고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했다.

DB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린이 교통사고 안전 및 예방을 위한 사업을 적극 지원함과 동시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고객의 행복에 기여하고 사회적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형일 기자 ktripod4@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