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하나카드, 하나투어와 글로벌 서비스 협력 나선다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2-11-18 08:23

여행 상품 및 서비스·마케팅·데이터 협력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지난 17일 을지로 하나카드 본사에 진행 된 업무협약식에서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이사와 권길주 하나카드 대표이사(오른쪽)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카드<br />

지난 17일 을지로 하나카드 본사에 진행 된 업무협약식에서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이사와 권길주 하나카드 대표이사(오른쪽)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닫기권길주기사 모아보기)가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와 해외여행 관련 상품 및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협업을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을지로 하나카드 본사에서 진행 된 협약식에는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이사와 박상빈 경영기획 본부장, 양성회 고객경험 본부장, 권길주 하나카드 대표이사, 박의수 영업그룹 부사장, 장순곤 마케팅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상품과 서비스, 마케팅 부문의 협력은 물론 신규 사업 공동 발굴의 기회를 가질 계획이다.

하나카드는 그간 해외 이용 1등 카드를 목표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지난 7월 혁신금융서비스로 출시해 7만명이 발급한 ‘트래블로그(Travlog) 체크카드’와 ‘비바(VIVA) 카드’ 등 해외 특화 금융 상품들을 출시해 왔다.

양사는 데이터와 플랫폼 역량을 활용해 금융 및 결제 정보와 여행 정보 결합을 통한 데이터 결합 사업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VIP 고객에 대한 공동 마케팅과 신규 비즈니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적극적인 협력도 진행할 방침이다.

이번 업무 제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사가 공동으로 진행 중인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여행의 준비 단계부터 현지 이용 혜택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권길주 하나카드 대표는 "최근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 많아진 만큼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구성해 고객들에게 한 발 앞서가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에서 반드시 필요한 머스트-해브(Must-Have) 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