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농협 NH콕마이데이터, 중고차·부동산 신규 제휴서비스 오픈

편집국

@

기사입력 : 2022-09-29 16:55

다음달 31일까지 가입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이동규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닫기이성희기사 모아보기) 상호금융은 29일 NH콕마이데이터 내 ‘콕마이카 중고차서비스’ 및 ‘NH콕부동산’ 서비스를 오픈하고, 오는 10월 31일까지 서비스 가입 고객 중 1,600명을 추첨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NH콕마이카 내 ‘중고차 서비스’에서는 내차 팔기, 내차 사기, 내차 현재가치 조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NH콕부동산’에서는 부동산 시세 및 최근 실거래가, 주변시설정보 제공, AI를 통한 맞춤형 집 찾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농협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일까지 NH콕마이데이터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콕마이카 중고차서비스’를 이용한 600명에게는 주유상품권 1만원권(1백명)·모바일 커피쿠폰(5백명)을, ‘NH콕부동산’에서 자산 또는 관심 부동산을 등록한 1000명에게는 NH멤버스 포인트 1만점을 증정한다.

또한 중고 자동차 구매 또는 판매 고객 30명에게는 자동차용품(10명)과 주유상품권 10만원권(20명) 등을 제공한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NH콕마이카’와 ‘NH콕부동산’을 통해 고객님들께서 NH콕뱅크에서 더욱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게 되었다”며 “농협은 상호금융업권 최초의 마이데이터 사업자로서 신규 제휴서비스를 지속 도입하여 금융과 생활을 아우르는 종합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