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다올투자증권, 롯데카드 앱 ‘간편 펀드투자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임지윤 기자

dlawldbs20@

기사입력 : 2022-05-23 13:47

펀드투자 시 최대 3만원 현금 보상

신규 계좌개설 고객에겐 3000원 제공

“소액으로 투자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

다올투자증권(대표이사 이창근)이 23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롯데카드(대표 조좌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간펀 펀드투자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 뽑기 이벤트’를 시행한다./사진=다올투자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다올투자증권(대표이사 이창근)이 23일부터 롯데카드(대표 조좌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간펀 펀드투자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 뽑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서비스형 뱅킹(BaaS·Banking as a Service)으로 디지털금융 채널을 확대 중인 다올투자증권은 지난 2월 롯데카드 앱 ‘디지로카’에서 1000원부터 소액 투자가 가능한 ‘간편 펀드투자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벤트 기간 중 ‘디지로카’에서 간편 펀드투자 서비스를 이용해 펀드에 투자하면, 매번 ‘행운 뽑기’ 응모권을 지급한다. 응모권으로 ‘행운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500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무작위로 추첨해 현금을 준다. 현금은 펀드계좌로 자동 입금된다. 또한 신규 계좌개설 고객(생애 최초 다올투자증권 이용 고객)에게는 현금 3000원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된다.

다올투자증권 관계자는 “펀드 투자 경험이 없는 고객도 소액으로 투자를 경험할 수 있는 간편한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투자성향에 맞는 펀드를 추천받고 이벤트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휴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앱 ‘디지로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