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DGB캐피탈,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캠페인 실시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1-11-25 16:03

패딩조끼 250벌·쌀 43포대 기부

윤정권 DGB캐피탈 전무와 김종석 서울시 중구청 생활복지친화국장(오른쪽). /사진제공=DGB캐피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DGB캐피탈(대표이사 서정동)이 겨울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앞장선다. DGB캐피탈은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DGB캐피탈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울 중구 지역 취약계층에게 겨울패딩조끼 250벌과 쌀 43포대를 기부했다. 앞서 이달 초 패딩조끼 250벌 전달을 완료했으며, 쌀 43포대는 오는 26일 서울시 중구청에 전달할 예정이다.

DGB캐피탈은 올 초부터 영업점이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마스크 5만장 기부 ▲중증장애인 고용 창출 위한 임직원 물품 기부 ▲임직원 단체 헌혈 및 헌혈증 기부 ▲DGB패밀리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서정동 DGB캐피탈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과 올 겨울 예상되는 한파로 어려움을 겪을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과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면서 ESG경영 실천에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DGB캐피탈은 지난 8월 멸균기 공동판매 적립금액을 재원으로 대구 달서구청 및 남구청에 여름이불 350채를 기부한 바 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