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하나금융투자, 비대면 IRP 전 고객 수수료 무료 실시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21-09-02 15:08

▲자료=하나금융투자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비대면 IRP(개인형 퇴직연금)를 이용하는 모든 손님을 대상으로 무료 수수료를 제공한다.

수수료 무료 혜택은 하나금융투자에서 새롭게 비대면 IRP 계좌를 개설한 손님과 기존 비대면으로 IRP 계좌를 개설하고 현재 이용하고 있는 손님이 대상이다.

또한 하나금융투자에서 비대면 신규 IRP 계좌 개설 후 타사의 IRP 계좌를 계약 이전해 오는 손님도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대면 IRP 계좌의 수수료 무료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0월 29일까지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금융투자에서 비대면 IRP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고 30만원 이상 입금한 손님에게는 1만원을, 타사 IRP 계좌를 계약이전 한 손님에게는 이전 금액 1천만원부터 5천만원 이상까지 금액에 따라 1만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제공된다.

김미숙 하나금융투자 연금사업본부 본부장은 “하나금융투자를 믿고 소중한 연금 자산을 맡겨 주시는 손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절세 방안을 마련해 손님들의 노후 준비에 도움이 될 자산관리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은 이벤트가 종료 이후 11월에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하나원큐프로’에서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