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나나카(여름)’ 선보여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1-08-17 17:22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나나카(여름)’를 추가했다. 사진=카카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나나카(여름)’를 추가했다.

이번에 등장한 ‘나나카(여름)’는 중열에서 다수의 적을 상대하는 것이 특기인 한여름의 마법 소녀이다. 이 캐릭터는 필살기 ‘나나카 서머 카니발’을 구사해 전방 범위 내 모든 적에게 강력한 마법 데미지를 가하는 점이 특징이며, 적의 수에 따라 상승하는 방어력 다운 스킬과 다채로운 범위 공격을 자랑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와 함께, 서른 여섯 번째 지역 ‘베나 호수길ㆍ남부’와 ‘메인 스토리 제 2부 3장 7화~13화’를 오픈하고 Rank 17 방어구 6종을 추가했다. 이와 더불어, 복각 스토리 이벤트 ‘한여름의 마호마호 왕국 물가의 소울 서머~!’도 선보인다. 이번 복각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길드 ‘자경단(카온)’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복각 스토리 이벤트 참여를 통해 ‘카오리(여름)’와 ‘카스미’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최고 레벨을 169까지 확장하고 ‘타마키와 미후유의 무인도 0루피 생활’을 사이드 스토리로 제공한다. 여기에, ‘마코토(여름)’, ‘카오리(여름)’, ‘마호(여름)’의 전용 장비도 함께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길드 하우스 꾸미기’와 ‘이것은 누구의 그림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제공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나나카(여름)’와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