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한국필립모리스(주), 더위 타파 ‘히츠 블랙 그린’ 출시

홍지인

helena@

기사입력 : 2021-06-14 16:26

한국필립모리스 ‘히츠 블랙 그린’ . / 사진제공 = 한국필립모리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한국필립모리스㈜ 여름을 겨낭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4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무더운 여름을 겨냥해 극한의 시원함을 선사하는 아이코스(IQOS) 전용 담배 히츠(HEETS) 신제품히츠 블랙 그린(HEETS BLACK GREEN)’ 출시한다.

히츠 블랙 그린은 극한의 시원함이 특징인 제품으로 히츠 후레쉬 제품군 중에서 시원함의 강도가 가장 높다.

히츠 블랙 그린의 출시로 히츠 후레쉬 제품군은블랙 그린’, ‘블루’, ‘그린’, ‘터코이즈’, ‘그린 5종으로확대되어, 소비자들은 취향에 따라 더욱 다양해진 히츠 제품을 선택할 있게 됐다.

아이코스 최신 모델인아이코스 3듀오(IQOS 3 DUO)’ 홀더를 재충전할 필요 없이 연속 2 사용이 가능해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으로 연기나 재가 발생하지 않고 냄새가 훨씬 적어 성인 흡연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히츠 블랙 그린의 소비자가격은 기존 히츠 제품과 동일한 4500원이며, 6 14 아이코스 직영점에서 선출시된다. 6 24일부터는 전국 편의점 소매점에서 히츠 블랙 그린을 구매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아이코스는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함으로써 일반담배 대비 유해물질 발생이 평균 95% 감소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