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하이투자증권, 나우테크닉스 IPO 대표주관

정선은 기자

bravebambi@

기사입력 : 2021-04-29 13:39

대표주관 계약 체결…코스닥 상장 목표

문정운 하이투자증권 본부장(오른쪽)이 이종주 나우테크닉스 대표와 29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 하이투자증권(2021.04.29)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29일 나우테크닉스의 코스닥 상장 대표주관 계약을 체결했다.

하이투자증권은 로봇 자동화 전문기업인 나우테크닉스의 사업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양사 간 계약을 맺었다.

2016년 설립한 나우테크닉스는 산업용 다관절 로봇의 복잡한 조작 단점을 해소한 '6축 다관절 사출 성형기용 로봇'을 출시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2020년 86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직전년도 대비 168% 급성장하는 등 입지를 굳히며 창업 이래 지속 흑자를 기록하고 있다.

하이투자증권은 IPO(기업공개) 주관사로서 나우테크닉스의 성공적인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관련 자문서비스와 비즈니스 확장 전략 컨설팅, 기업 육성을 위한 체계적인 기업금융 솔루션 등을 제공하게 된다.

문정운 하이투자증권 IB사업본부장은 "IPO 관련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나우테크닉스의 코스닥 상장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며 "동사의 비즈니스 확장에 대한 시장의 신뢰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최상의 조건으로 상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