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이들을 위해 온라인몰에선 한주 앞선 오늘(26일)부터 오는 5월 9일까지 선물 아이템 240여 종을 제안하는 ‘가정의 달 기프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건강 선물∙미모 충전∙스페셜 선물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맞춤 선물을 제안한다. 유산균, 비타민 등 건강식품부터 기초화장품 세트, 마사지기 등 최대 50% 할인한다.
내달 1일부터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정의 달 선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기념일에 맞춰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 어버이날에 맞춰 오는 9일까지 부모님을 위한 스킨케어부터 색조화장품∙남성화장품 등 인기 상품을 선별해 판매한다.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는 핸드크림∙디퓨저 등을, 성년의 날을 앞둔 14일부터는 인기 향수를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에스티로더, 맥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는 '프리미엄 기프트' 기획전도 마련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기념일별 맞춤 추천 선물 대전을 준비했다"라며 "바디∙헤어용품부터 기초화장품, 건강식품 세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