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에어서울, 다음 달 6·14·21일 해외 무착륙 비행 추가 운행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1-02-24 18:18

에어서울은 면세품 구매가 가능한 해외 무착륙 비행을 다음 달 6일, 14일, 21일 추가 운항한다. 사진=에어서울.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에어서울은 면세품 구매가 가능한 해외 무착륙 비행을 다음 달 6일, 14일, 21일 추가 운항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에어서울의 해외 무착륙 비행은 일본의 소도시, 다카마쓰(가가와현), 요나고(돗토리현)과 협력해 두 도시를 선회 비행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기내에서도 더욱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회 비행하는 두 도시, 다카마쓰, 요나고와 관련한 퀴즈를 맞히면, 코로나19가 종식된 이후 이용할 수 있는 현지 무료 숙박권(2인)을 받을 수 있다. 코난 유리컵, 특산물 과자 등 다양한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럭키드로우에서는 에어서울 국내선 왕복항공권과 모형 비행기, 신라면세점 트래블 키트 등이 제공된다.

해외 무착륙 비행 탑승객은 1인당 600달러 이내의 면세품 구매와 별도로 술 1병, 담배 200개비, 향수 60ml까지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내 면세품은 에어서울 예약센터를 통한 사전 주문으로,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주류, 화장품 등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및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과의 제휴 혜택도 더욱 풍성해졌다. 에어서울 탑승객들은 롯데면세점 이용 시 온라인은 142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신라 인터넷 면세점은 적립금 혜택을 최대 100만원까지,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적립금/H선불카드 혜택을 최대 52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에어서울의 해외 무착륙 비행 항공권 가격은 총액 운임 기준 98,000원부터이며, 추가 타임 세일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