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겨냥해 4일 11시부터 12시30분까지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Fresheasy)’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
이미지 확대보기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값비싼 음식점에서 먹을 수 있던 요리를 간편한 밀키트 상품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으로, 국내 밀키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프레시지’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보통 명절 연휴에는 가족들과 함께 귀성해 차례 음식을 먹거나 연휴 기간 동안 외출해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일반적이나 올해 명절의 경우 귀성이나 외식을 자제하고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이번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특히, 긴 연휴 기간에는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경향이 많아지는 것을 감안해 누구나 15분 이내 요리할 수 있게 만든 ‘밀키트’를 소개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의 느낌을 살린 두툼한 스테이크 세트와 쉬림프 로제파스타, 허니 치즈 프라이로 구성된 ‘블랙 라벨 스테이크 세트’를 정상가 대비 25%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준비해 해당 방송에 소개된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갈릭바게트볼’을 증정하며, ‘프레시지’ 톡스토어 친구 추가한 고객에 한해 4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귀성이나 외식과 같은 평소 명절에 있는 일상은 없을 것으로 보이지만 가족들과 명절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에 쇼핑을 통한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