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키움증권, 모닝스타 미국주식 리서치 국문번역본 무료제공

정선은 기자

bravebambi@

기사입력 : 2021-01-21 18:20

애널리스트 리서치 300종목·퀀트리서치 1만종목 정기 업데이트

키움증권 사옥 / 사진제공= 키움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키움증권은 21일 증권업계 최초로 모닝스타의 미국주식 리서치 국문번역본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모닝스타는 미국 시카고에 본사를 둔 독립적인 투자 리서치 회사로, 미국 기업을 리서치 하는 투자전문가로 구성된 전담 팀을 보유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모닝스타와의 리서치자료 국문번역본 계약을 맺었다.

모닝스타 미국주식 리서치자료는 애널리스트 리서치 300종목, 퀀트리서치 1만종목으로 내용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해외주식 계좌로 서비스 구독을 신청하면 신청일로부터 익월 말까지 리서치 국문번역본을 열람할 수 있다. 전월 해외주식 거래가 있다면 구독이 자동연장된다. 만약 전월 거래내역이 없다면 열람이 불가하며 거래 후 익월 재신청 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그동안 미국주식 투자를 하고싶었지만 투자정보에 대한 접근이 어려웠거나, 보다 더 전문적인 투자정보를 확인하고자 했던 고객님들에게 좋은 서비스가 되길 바란다”며 “미국 대형 투자은행 전문투자자들이 참고하는 자료 중 하나인 모닝스타 리서치 국문번역본을 제공해 미국주식에 대한 심리적 장벽을 없애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