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프레시지
프레시지가 제작 지원하는 밀키드는 식품 MD들의 성장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다. ‘누들로드’ ‘요리인류’ 등 음식 다큐로 유명한 이욱정 PD가 제작자로 참여했다. 기존 드라마에서 쉽게 다뤄지지 않았던 식품 MD를 소재로 밀키트 개발을 위한 맛집 발굴, 식재료 수급, 레시피 개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배우 박나은과 그룹 B.A.P 출신 정대현이 주연을 맡았으며 이근희, SF9 주호, 이수용, 송주연, 양정원 등이 출연한다.
밀키드는 최고의 맛을 추구하는 두 주인공이 에피소드별 사연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밀키트 제품을 출시한다는 내용이다. 프레시지는 제작 지원을 통해 고품질의 밀키트 개발과 생산과정을 시청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소개하며, 드라마 종영 시기에 맞춰 주인공들이 극중에서 개발한 밀키트를 실제로 출시해 소비자들이 직접 맛볼 수 있도록 선보일 계획이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전국의 숨겨진 맛집과 식재료를 찾아 최고의 밀키트를 만든다는 드라마 속 내용이 프레시지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고 생각해 이번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미 현실에서 유명 맛집과의 제휴를 통한 양질의 밀키트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만큼 시청자들이 밀키트의 맛과 품질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웹드라마 밀키드는 네이버 TV(요리 인류 채널)를 통해 16일부터 27일까지 매일 1편씩 총 10편으로 공개된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