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케이뱅크, KT샵 ‘5시 핫딜’ 통해 연 5% 적금 한정 판매…5000좌 추첨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0-09-22 09:27

22일 오후 5~7시 KT샵 ‘5시 핫딜’서 응모 가능

케이뱅크가 KT샵 ‘5시 핫딜’ 코너에서 연 5% 적금 상품 응모를 받는다. /사진=케이뱅크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케이뱅크가 22일 오후 5부터 7시까지 KT의 쇼핑 플랫폼 KT샵 ‘5시 핫딜’ 코너를 통해 연 5% 적금 상품 응모를 받는다.

이 상품은 지난 10일부터 23일까지 케이뱅크에 가입한 신규 고객이라면 응모 가능하며, 이체 실적 등의 조건 없이 연 5% 금리를 제공한다. 가입 기간은 1년이며, 월 납입액은 최대 30만원이다.

선정된 고객 5000명에게는 케이뱅크 ‘코드K 자유적금’ 우대금리 쿠폰이 문자메시지로 발송된다. 이 쿠폰은 오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응모한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증정된다.

케이뱅크는 주주사와의 시너지를 활용해 상품 출시하고 있다. 케이뱅크는 지난 15일 우리카드와 공동으로 ‘핫딜적금X우리카드’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핫딜적금X우리카드’ 상품은 월 최대 납입액 20만원으로, 가입 기간 1년이다. 금리는 최고 연 10%를 제공하며, 금리 혜택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KT 및 주요 주주사, 계열사의 플랫폼과 연계한 금융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