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NH농협은행, 스타크래프트 끝장전 제작 후원…e스포츠 소통 확대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0-08-28 08:26

29일부터 5주간 아프리카TV 프로그램 스폰서십 진행

NH농협은행이 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 끝장전’을 제작 후원한다. /사진=NH농협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NH농협은행이 5주간 아프리카TV 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 끝장전(이하 끝장전)’ 스폰서십을 진행하면서 e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고 유스(Youth)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NH농협은행은 28일 ‘끝장전’을 제작 후원한다고 밝혔다. ‘끝장전’은 최고의 기량을 가진 전·현직 프로게이머들이 참여하는 스타크래프트 온라인 리그로, ‘주식회사 중계진’의 핵심 e스포츠 콘텐츠 중 하나이다.

‘주식회사 중계진’은 베테랑급 e스포츠 캐스터 및 해설진들이 직접 기획·출연·제작·송출까지 전 과정을 주관하는 전문 e스포츠 중계 플랫폼이다.

NH농협은행에서 제작 후원하는 ‘끝장전’은 오는 29일 오후 9시 아프리카TV 플랫폼에서 진행하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2회씩 5주간 진행된다. 방송 후에도 유튜브 ‘주식회사 중계진’ 채널을 통해 계속 시청할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끝장전’ 후원 기간 중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NH농협카드×스타끝장전 방송 축하 이벤트’와 ‘올원5늘도적금 세젤귀 이벤트’ 등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e스포츠 성장을 후원하고 젊고 미래지향적인 농협은행의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프로그램 제작을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