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롯데손보, '더담은 간편가입 건강보험' 출시

유정화 기자

uhwa@

기사입력 : 2020-04-07 10:46

상해·질병 1~5종 수술비 추가

롯데손해보험은 나이가 많거나 병력이 있어도 간편하게 가입 가능한 ‘더담은 간편가입 건강보험’을 출시했다. / 사진 = 롯데손해보험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나이가 많거나 병력이 있어도 간편하게 가입 가능한 ‘더담은 간편가입 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보험은 △3개월 이내 입원·수술 추가검사 등 여부, △2년 이내 질병·사고로 입원·수술 여부, △5년 이내 암으로 입원·수술 여부만 고지하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또 상해·질병 뿐만 아니라 3대 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수술·입원 보장과 더불어 상해·질병 1~5종 수술비를 추가해 보장범위를 강화했다.

5대 납입면제도 적용했다. △상해80%이상 후유장해, △질병80%이상 후유장해, △일반암 진단, △뇌졸중 진단, △급성심근경색증 진단시 고객은 보험료 추가납입 없이 보험계약을 유지할 수 있다. 25세부터 75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보험기간은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보험가입에 어려움을 겪는 노년층 및 유병력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새로운 보험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보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