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카카오뱅크, 7월까지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6 진행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0-02-03 15:14

편의점·배달앱·토익시험·학원비·영화·통신요금 등 최대 5만원 캐시백

△ 카카오뱅크가 프렌즈 체크카드의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6’를 시작했다. /사진=카카오뱅크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한국카카오은행이 매월 최대 5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의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6’를 시작했다.

시즌 6에서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사용자의 소비 성향과 선호도를 반영해 이용빈도가 높은 편의점과 배달앱을 캐시백 혜택 대상에 추가했다.

‘CU편의점’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 배달앱 '요기요'에서 2만원 이상 결제시 2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새학기와 취업 시즌 등을 고려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토익시험 4만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캐시백 혜택도 신규로 추가했다.

학원비는 지난 시즌에 이어 20만원 이상이면 1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학원비에는 학습지와 자동차학원, 독서실 등도 포함한다.

그간 고객의 호응이 높았던 영화와 통신요금 등에 대한 캐시백은 이번 시즌에도 이어진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취업시즌과 자기계발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을 고려하여 학원비에 이어 토익시험 비용 등을 추가했다”며, “고객들의 실생활에 유용한 혜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캐시백 혜택을 받은 사용 실적도 전월 실적에 포함하며 캐시백 혜택은 각 대상별 월 1회 제공한다.

캐시백 프로모션과 별도로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0.2% 기본 캐시백이 제공되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0.2% 추가 캐시백이 제공된다.

캐시백은 익월 10일에 ‘카카오뱅크 체크카드’가 연결된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으로 입금되며, 더 자세한 캐시백 프로모션 대상은 카카오뱅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뱅크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가 지난해 12월말 기준 1066만장이 발급됐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 1월부터 오는 28일까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누적 20만원 이상 해외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리여행패키지와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