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J트러스트그룹, '4차 산업 신성장 동력' 신년특강 개최

유정화 기자

uhwa@

기사입력 : 2020-01-30 09:25

3사 부서장급 임직원 180여명 참여
그룹 내 네트워크 활용 및 현안 공유

J 트러스트 그룹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멀티캠퍼스 교육센터에서 4차 산업혁명 인재 양성을 위한 ‘2020년 신년 특강’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외부 전문가로 초청된 최재봉 성균관대 교수가 J 트러스트 그룹 국내 3개 계열사 임직원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 사진 = J트러스트 그룹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신성장 동력을 주제로 ‘2020년 신년 특강’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전날인 29일 서울 강남구 멀티캠퍼스 교육센터에서 열린 특강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관리자급 직원의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융·복합적 사고 함양 등 임직원 역량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특강에는 국내 계열 3사 임원과 부서장∙부장급 직원을 비롯한 180여명이 참석했다.

임직원들은 강의를 듣고 그룹의 혁신 성장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강의는 국내 4차 산업혁명 분야 전문가인 최재봉 성균관대 교수가 참여해 ‘스마트폰이 낳은 신인류-포노사피엔스’를 주제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끄는 신 성장동력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직원들은 네트워킹 시간을 갖고 그룹 계열사 간 주요 현안을 공유하기도 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조직 혁신을 이끄는 원동력은 변화를 추구하는 구성원들로부터 나온다”며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임직원 역량 강화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임직원에 대한 교육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며 기업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