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엔씨소프트, 리니지2M의 세 번째 영지 ‘기란’ 공개…아덴 월드 내 최대 상업 도시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19-11-12 14:32

△기란 항구 △기란성 마을 △메두사의 정원 △용의 계곡 △안타라스의 동굴 등 구성

△ 리니지2M의 세번째 영지 ‘기란’. /사진=엔씨소프트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엔씨소프트가 하반기 최고 기대작 ‘리니지2M’의 세 번째 영지 ‘기란’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기란은 아덴 월드 내 최대 상업 도시이자 항구 도시다. △기란 항구 △기란성 마을 △메두사의 정원 △용의 계곡 △안타라스의 동굴 등의 지역으로 이뤄져 있다.

△ 리니지2M의 세번째 영지 ‘기란’. /사진=엔씨소프트

이용자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월드맵’ 메뉴의 ‘월드 텔레포트’를 통해 3D로 구현된 기란 영지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기란 영지의 10개 핵심 지역과 각 지역의 대표 몬스터, NPC에 대한 상세 소개를 영상과 그림으로 살펴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리니지2M 스페셜 영상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수는 지난 11월 1일 700만을 돌파한 이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의 종족과 클래스(직업), 이름을 만들 수 있다.

캐릭터를 만든 이용자는 미니 게임에서 ‘영웅 무기 상자’, ‘정령탄’, ‘아데나’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M은 오는 11월 27일 출시된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