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커피와 와인을 즐겨요" 신한은행 '쏠 클래스' 제휴처 확대

정선은 기자

bravebambi@

기사입력 : 2019-05-03 13:27

신한은행, 쏠(SOL)클래스 제휴처 확대 / 사진= 신한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쏠(SOL)에서 취미생활 원-데이 클래스에 참가신청하고 결제할 수 있는 플랫폼 ‘쏠(SOL) 클래스’ 제휴처가 늘어난다.

신한은행은 3일 52시간 근무 등으로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는데 맞춰 쏠(SOL) 고객 대상으로 지난 3월 시작한 쏠(SOL) 클래스 제휴처를 커피, 꽃, 와인 등으로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쏠(SOL) 클래스’는 지난 3월 구스아일랜드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맥주 클래스를 시작으로 이번 5월에는 커피 클래스(테라로사), 플라워 클래스(KUKKA), 와인 클래스(와인나라), 가죽공예 클래스(송예진 가죽공방)까지 취미생활 클래스를 넓힌다.

각 클래스는 매월 셋째 주와 넷째 주에 진행되며 평일에 진행되는 클래스는 직장인이 퇴근 후 참여할 수 있도록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특히 주말 과정으로 진행되는 커피 클래스에서는 테라로사 본점인 강릉에서 커피 공장 투어와 함께 커피 테이스팅을 즐길 수 있다.

신한 쏠(SOL)에서 원하는 취미생활 클래스를 신청하고 계좌기반 간편결제 서비스 ‘쏠(SOL) 페이’를 통해 바로 결제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더 다양해진 ‘쏠(SOL) 클래스’를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달 7일부터 7월 31일까지 ‘쏠(SOL) 클래스’ 참여 후 SNS에 후기를 등록한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두 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SOL)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트렌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생활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커피, 와인, 꽃, 가족공예 등으로 더 다양해진 ‘쏠(SOL) 클래스’를 통해 즐거운 취미생활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