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한은행, 가정의달 맞이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출시

정선은 기자

bravebambi@

기사입력 : 2019-05-01 11:15

신한은행,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출시 / 사진= 신한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신한은행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들을 위한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함께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은 최고 이자율 연 2.75%로, 최근 3개월 적금 최초 가입 고객 연 1.0%p(포인트), 키자니아 고객 모두에게 연 0.5%p 특별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신한은행은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가입자에게 키자니아 2인가족 입장권 35% 할인 쿠폰과 키자니아 전용 화폐인 ‘키조’ 쿠폰을 적금 가입 즉시 신한은행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를 통해 제공 한다.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한은행은 5월 2일부터 7월 말일까지 선착순 신규 고객 10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신한 플러스를 통한 상품 신규 시(잔액 5만원 이상 계좌 대상) 매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키자니아 2인가족 무료이용권과 100명의 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만점을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키자니아파크 현장 가입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캐릭터 인형, 쿠션, 열쇠고리,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