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기아차, 청년 일자리 지원…‘착한 나눔 캠페인’ 진행

유명환 기자

ymh7536@

기사입력 : 2018-11-02 13:48

K3·K5·K7·THE K9 등 구매시 10만원 추가 할인

[한국금융신문 유명환 기자]
기아자동차가 청년 일자리 지원을 위한 ‘착한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착한 나눔 캠페인’은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고군분투 중인 청년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기아차가 마련한 신개념 기부 연계 판촉 이벤트로 오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2개월 간 진행될 예정이다.

활용해 청년 일자리 지원사업에 본인이 보유한 2만 OK캐쉬백 포인트를 후원하는 고객은 모닝, 레이, K3, K5, K7, THE K9, 스팅어, K5 HEV, K7 HEV 차량 구매 시 10만원의 특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OK캐쉬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하고 이벤트 배너를 통해 포인트 기부 페이지로 접속하면 된다. 모바일 앱의 캠페인 참여 확인서를 기아차 영업점에 제시하면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년 계층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것은 물론 기부 활동을 한 고객에게 차량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기아차의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기아차는 신규창업자 지원을 위해 지난해 1월 1일 이후 설립된 모든 신설 법인들을 대상으로 모든 차종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설 법인이 법인 명의로 차량을 직접 구매할 경우 모닝, 레이, 봉고(1t)는 2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K시리즈와 각종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구매 시 30만원을, 플래그십 세단과 일부 친환경차 구매 시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유명환 기자 ymh753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