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는 기아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이달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인제 스피디움(강원도 인제군 소재)에서 열린다.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이 서킷의 다이나믹한 주행 감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전문가에게 차량 관련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시간과 일상에서 경험할 수 없는 독특한 형태의 주행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알차게 행사를 구성했다.
특히 올해 행사는 인제 서킷 독점 활용으로 1인당 서킷 주행 기회가 대폭 확대되어, 참가 고객들은 더 오랜 시간 스팅어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우선, 행사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은 안전한 주행을 위해 이론 및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된다.
이후 5개 그룹으로 나뉘어 ▲‘원포인트 레슨’ ▲‘차량 케어 클래스’ ▲독‘짐카나&슬라럼’과 ‘레저 카트&라이딩 기어’ ▲‘서킷 주행’ ▲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스팅어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고객분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다시 한 번 가슴 뛰는 시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명환 기자 ymh753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