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대한민국 청춘들에게 다양한 뮤지션의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청춘의 열정과 문화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렛츠락 페스티벌 메인 협찬사로 함께하게 되었다.
올해 11주년을 맞은 2017 렛츠락 페스티벌은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도심형 최대 뮤직 페스티벌 행사로 (주)록스타뮤직앤라이브와 롤링홀엔터테인먼트가 주최/주관한다. 페스티벌에는 YB, 장미여관, NELL, 자이언티, 이승환, 어반자카파, 볼빨간사춘기 등 58팀의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KB국민은행은 KB스타클럽고객(만 18~32세)을 대상으로 9월 6일부터 9월 12일까지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00명이 이번 행사에 초청되며, 참여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으로 통해 응모하면 된다. 또한 페스티벌 현장에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리브메이트 및 KB국민은행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어 돗자리 등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일상에 지친 많은 청춘들이 페스티벌을 통해 힘든 일은 잊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Youth브랜드‘락(樂)스타’의 의미처럼 청춘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윤철 기자 raindrea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