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현대차 '2017 글로벌 CS 혁신 세미나' 실시

최천욱

webmaster@

기사입력 : 2017-07-05 14:16

4~6일까지 롯데호텔서...47개국 서비스 대표자 65명 참가

△현대차는 4일부터 6일까지 롯데호텔에서 전 세계 47개국의 서비스 대표자 65명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서비스 고객만족도 제고와 고객 최우선 경영 실천을 다짐하는 '2017 글로벌 CS 혁신 세미나'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차

[한국금융신문 최천욱 기자] 현대차가 글로벌 서비스 고객만족도 제고와 고객 최우선 경영 실천을 다짐하는 '2017 글로벌 CS혁신 세미나'를 실시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서울시 송파구 소재 롯데호텔에서 열리고 있는 이 세미나에는 47개국 서비스 대표자 65명이 참가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대차 미래 서비스 혁신 전략, 현대차 중장기 상품 전략, 각국의 고객경험 차별화 우수 프로그램 공유 통한 서비스 벤치마킹, 창의 훈련을 통한 고객만족 혁신 아이디어 발굴, 고객 만족 전문 컨설팅 업체의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현대차 유럽법인의 바스 카스틸씨는 "이번 세미나에 참석해 세계 각국의 미래 고객 서비스 방향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었고, 다양한 서비스 혁신 프로그램 공유 등을 통해 현대차의 고객 최우선 경영의지를 느낄 수 있었다"며 "유럽의 현대차 고객에게 경쟁사를 뛰어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의 지속 성장을 위해서는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제공해야 한다"며 "앞으로 서비스 디지털화, 고객 접점 시설개선, 디지털 비포서비스, 홈투홈 서비스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천욱 기자 ob2026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