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계방향으로)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 라네즈 클리어 C 필링마스크&세럼, 에뛰드하우스 픽스 앤 픽스 프라이머,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 밤.
△ 라네즈는 노화된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하여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클리어-C 필링 마스크와 필링 세럼을 출시한다. 라네즈 클리어-C 필링 마스크는 산딸기씨와 곤약 알갱이가 함유되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워시오프 타입 필링 마스크이다. 라네즈 클리어-C 필링 세럼은 천연 유래 과일산과 엔자임이 함유되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데일리 결케어 세럼이다. 라네즈 클리어 C-필링 마스크의 용량은 70ml, 가격은 2만원대이며 라네즈 클리어-C 필링 세럼의 용량은 80ml, 2만 8000원대에 판매된다.
△에뛰드하우스가 피부 톤은 화사하게 밝혀주고 메이크업을 한번 더 고정해주는 ‘픽스 앤 픽스 프라이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톤업 프라이머 3종과 포어 프라이머 1종으로 출시된다. 톤업 프라이머는 ‘라벤더’, ‘로즈’, ‘민트’ 컬러로 구성됐다. 라벤더는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로즈는 혈색 없는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민트는 붉은 피부를 커버하여 맑은 피부 톤으로 만들어 준다. 포어 프라이머는 울퉁불퉁한 모공 요철을 정리해준다. 톤업 프라이머의 용량은 30ml, 포어 프라이머의 용량은 25g이며 가격은 모두 1만 2000원이다.
△ 이니스프리가 예민해진 피부와 고민 부위를 케어하는‘비자 시카 밤’을 출시했다. ‘비자 시카 밤’은 병풀을 희석시킨 액상 추출물이 아닌, 고순도 파우더 정제 방식으로 얻어낸 유효성분 ‘센텔라 아시아티카 4X’을 함유해 피부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또한, 피부 보호력이 뛰어난 ‘비자 오일’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D-판테놀’ 성분이 피부 방어력을 높인다. 특히, 에어리스 튜브 타입 패키지로 외부 공기를 차단해 내용물의 변질과 오염을 이중으로 방지했다. 젤 타입 밤 제형으로 용량은 40ml, 가격은 2만 2000원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