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아이 러브 스트로베리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중식당 ‘유에’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대만 요리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중식당 ‘유에’의 장량의 주방장이 특제 소스를 이용해 한층 더 풍미 있는 맛을 선사한다. 대만의 국민 면인 우육탕면을 비롯해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대만식 홍쇼두부 튀김, 마늘소스를 곁들인 삼겹살 비타민 볶음요리, 마요네즈 소스를 곁들인 중새우 튀김 요리 등 추운 겨울에 활력을 주는 다양한 대만식 요리를 만날 수 있다. 일품 메뉴로는 신선한 해산물과 전복, 돼지고기로 만든 대만식 딤섬이 2만원부터 준비되며, 세트메뉴 A는 6만원, 세트메뉴 B는 9만원에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1월 27일부터 1월 30일까지 도심에서 명절을 지내야하는 모두에게 특별한 선사를 휴가하는 설 패키지 ‘봉주르 2017!’ 를 선보인다. 봉주르 2017! 패키지 1은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웰컴 드링크 2잔, 프레스티지 데이 스파 오셀라스의 마스크팩 세트(10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16만원이다. 봉주르 2017! 패키지 2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 2인 그리고 오셀라스 마스크팩 세트로 구성됐다.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미만 어린이 1명은 조식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며, 가격은 19만 9000원이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혜택,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개를 포함한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17년 다가오는 설을 맞아 최고급 한정판 선물 세트를 2월 12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두 호텔을 대표하는 파트별 메인 셰프들과 수석 소믈리에가 상품을 엄선하여 구성한 것이 큰 특징이다. 미식가를 위한 명품 육류부터 수산물, 와인 셀렉션, 세계의 명주와 호텔 상품권까지 50여 종의 다양한 선물 세트가 준비됐다. 이 밖에도 객실, 레스토랑, 연회장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선불 기프트 카드 상품권, 양 인터컨티넨탈 객실 및 레스토랑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이초이스 멤버십 카드, 호텔 레스토랑 상품권 등도 선보인다.
△39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종호텔이 1월부터 한식 뷔페 레스토랑 은하수를 새롭게 론칭, 운영에 들어갔다. 메뉴 콘셉트는 고급 한정식 메뉴를 뷔페화 한 메뉴, 즉 고급 한식 메뉴를 강화했다. 준비과정이 번거로운 한식 메뉴를 은하수 한식조리팀의 숙련된 노하우로 기존 한식 메뉴와 차별화된 메뉴를 제공하며, 한 입에 먹기 쉬운 한식메뉴를 개발하여 한국적이면서 현대적인 한식을 제공해 젊은층 고객의 입 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어르신들에게는 음식으로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달랠 수 있도록 향토 음식을 마련했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가격을 낮추고, 1월 한 달 동안에는 론칭 기념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