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객실 1박과 함께 레스토랑과 미니바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 1박, 레스토랑 5만원권, 각종 스낵과 맥주 4캔이 포함된 미니바 무료 이용, 뷔페 패밀리아 조식 30% 할인권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레스토랑 5만원권은 뷔페, 중식당, 일식당, 로비라운지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미니바로 제공되는 스낵은 총 8종으로 초콜릿과 에너지바, 견과류 등 다양하게 제공된다. 만 18세 이상의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윈터 스위트 패키지’를 3월 1일까지 선보인다. 스위트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휴식을 포함해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 혹은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한식 조찬 정식, 샴페인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인과 웰컴 과일, 디저트가 제공되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공항과 호텔 픽업 & 샌딩 서비스, 라운지 체크인,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등 스페셜 서비스도 포함되며 따뜻한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휴가를 위한 다양한 시설도 준비돼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1월 22일부터 30일까지 ‘포 유’ 패키지와,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포유’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에서의 1박, 로비라운지에서의 에프터눈티세트와 함께 피트니스 및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패밀리 겟어웨이’패키지는 객실 1박,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또는 핫초콜릿 2잔,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과 코엑스 아쿠아리움 2인 입장권으로 구성돼있다. 패키지 공통혜택으로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이 제공되며, 1월 9일까지 예약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 업 스케일 라이프 스타일 비즈니스호텔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혼족들과 여자들만을 위한 여가·뷰티 패키지를 준비했다. 추운 겨울 혼자만의 여유로운 주말을 즐길 수 있는 ‘레이지 위켄드 인 윈터’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이며,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1인, 무선 인터넷과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을 포함한다. 또한 느긋하게 오후를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의 혜택을 더했다. 금~일 및 공휴일과 공휴일 전날 이용 가능하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