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뷔페 라구뜨 ‘정유년 새해 닭띠 할인 프로모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의 무료 조식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어린이 놀이 공간 ‘모루’에 별도의 ‘어린이 전용 데스크’를 마련해 체크인 후 이곳을 방문하면 어린이 음료 2잔을 포함한 4잔의 환영 음료와 함께 어린이용 샴푸, 샤워젤, 로션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 도서 ‘이주헌의 상상미술관 시리즈’ 중 3권를 증정하며 모루 내에 쿠킹 클래스 및 쿠마 인형 만들기 등이 마련돼 있는 ‘키즈 아뜰리에 존’의 1인 1회 이용권도 제공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더 테라스’에서는 겨울철 따끈한 국물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누들 메뉴’를 선보인다. 어묵으로 반죽하여 담백한 맛을 내는 면발과 풍성한 해산물이 어우러진 ‘어묵탕면’과 깔끔한 육수에 전복과 한치, 키조개 관자 등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 두툼한 면발이 쫄깃쫄깃한 식감을 내는 ‘황제 라면’으로 추운 겨울 특별한 별미를 즐겨 볼 수 있다. 켄싱턴 제주의‘더 테라스’는 리조트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풀사이드 카페로 이국적인 아웃도어 풀의 전망과 함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업 스케일 라이프 스타일 비즈니스호텔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여성들을 위한 ‘뷰티 위드 스타일’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2인,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제공이 있으며, 여기에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또는 차앤박 뮤제너 앰플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은 차앤박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지치고 힘을 잃은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한다. 차앤박 뮤제너 앰플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앰플이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한옥호텔 최초 5성 등급 획득 및 한국관광의 별 선정을 기념해 2월 28일까지 ‘6성 패키지’를 선보인다. ‘5성급’의 별 다섯 개와 ‘한국관광의 별’이 의미하는 별 하나를 더해 6성이라 명칭한 특가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 전통 한국화가 그려진 탁상용 고급 아트램프로 구성됐다. 앰배서더 클럽 회원의 경우 기존의 객실 이용 요금의 5%가 아닌 10%를 적립해주는 더블 포인트 혜택도 제공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