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니스트펀드는 티켓몬스터와 함께 '전국민 금리 할인 캠페인' 상품을 출시했다.
'전국민 금리 할인 캠페인' 상품은 티몬 고객이라면 누구나 0원으로 금리 및 한도 조회가 가능하며, 카드론 대환대출 신청시 최대 3000만원 한도까지 30% 인하된 금리로 어니스트펀드 대환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선착순 5000명에 한해 티몬 적립금 5000원도 제공한다.
'전국민 금리 할인 캠페인'은 10월 28일 기준 상품 구매자가 출시 2일 만에 2000명을 돌파했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이번 스페셜딜 진행으로 카드론 등 기존 고금리 대출을 대환 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해 소비자의 관심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며 “P2P금융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핀테크 서비스를 대중에게 널리 알리고, 많은 분들의 부채 절감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티켓몬스터에 이어 어니스트펀드는 OK캐쉬백 포인트로 투자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어니스트펀드는 지난 16일 SK플래닛과 손잡고 OK캐쉬백 포인트로 어니스트펀드 '투자입문채권'에 투자할 수 있는 P2P금융상품을 선보였다.
'투자입문채권'은 OK캐쉬백 1만 포인트로 P2P 투자를 할 수 있도록 기획한 모의투자상품이다.
‘투자입문채권’에 고객이 1만 포인트를 투자하면 SK플래닛이 1000포인트를 더해 고객에게 1만1000 포인트를 되돌려준다.
기간은 30일까지로 OK캐쉬백 앱에서 ‘어니스트펀드 투자 체험’ 메뉴를 선택, 어니스트펀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투자 상품 소개’ 코너에서 ‘투자입문채권’ 상품을 누른 뒤,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해 ‘투자하기’를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쌓여있는 포인트를 활용해 새로운 금융상품으로 자리 잡은 P2P투자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P2P금융이 고객 분들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