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제공
△롯데시티호텔제주는 대입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최고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에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7학년도 수험표를 소지한 사람은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씨카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험표를 소지한 1인에 한해 적용된다. 아울러 11월 한 달간은 수험생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메뉴로 ‘참치’와 ‘성게’를 선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 수능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루 중 학교에서 보내는 시간이 가장 많은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시험이 끝난 후 그간 함께하지 못한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라는 의미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 당일인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4인 이상이 함께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를 방문할 경우 수험생 1인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베이커리 더 메나쥬리에서는 수능 합격을 기원하는 ‘행운을 담은 찹쌀 브라우니’를 오는 20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브라우니 사이에 찹쌀을 넣어 개발했으며, 국내 찹쌀의 쫀득함과 프랑스산 초콜릿으로 만든 브라우니의 진하고 부드러움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맛이다. 찹쌀이 단맛을 잡아주어 단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레스토랑 에서는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고자 기간 내 레스토랑 방문한 수험생들에게 동반 4인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수험생 본인의 2017년도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 한해 프로모션 이용이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8층에 위치한 모모카페는 17일부터 30일까지 수능을 치룬 수능생과 수험생 가족들에게 런치와 디너 뷔페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수험생 또는 동반 가족 할인 적용을 위해서는 수험표를 제시해야 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