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 제공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31일까지 ‘할로윈 마카롱’을 한정 판매한다. 투썸플레이스의 할로윈 마카롱은 노란색과 주황색 2가지 색깔을 앞뒤로 넣고 귀여운 유령 모양의 초콜릿을 겉면에 붙여 할로윈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또한 국산 사과와 벨기에산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사과크림을 넣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던킨도너츠가 24일부터 31일까지 8일 동안 ‘할로윈 파티팩’을 구성하여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스트버스터즈와 콜라보레이션한 도넛 6개로 구성된 ‘할로윈 파티팩’을 기존 가격에서 1200원 할인된 65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할로윈 도넛팩 Vol.1’도 할인 가격인 46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먼치킨 25개 구성의 ‘할로윈 도넛팩 Vol.2’도 6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이 이달 24일부터 ‘맘마밀 안심정보 QR코드 스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맘마밀 안심정보 QR코드 스캔’ 이벤트는 부모들이 이유식, 아기 간식을 구매 할 때 다양한 정보를 확인 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20일까지 매일아이닷컴에서 참여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맘마밀 시크릿박스’를 증정한다.
△KFC는 ‘어메이징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어메이징 세트는 ‘롱샌드 어메이징세트’, ‘트위스터마크니 어메이징세트’, ‘치킨불고기 어메이징세트’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품 대비 최대 약 49% 할인된 금액인 4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든든한 버거부터 다양한 사이드 메뉴, 매장에서 무제한으로 리필이 가능한 음료까지 한번에 즐길수 있으며 모든 세트에 텐더 2조각이 포함 돼 있다.
△ 한국야쿠르트가 오는 11월 1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를 선보인다. 신제품 ‘레드’는 ‘콜드브루’ 추출 원액을 담은 ‘액상 스틱형’ 커피다. 국내 최초로 로스팅 날짜를 새긴 커피로 기존 제품 대비 휴대성을 높였으며, 신맛을 줄여 보다 마일드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합성 착향료, 합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콜드브루’ 고유의 깊은 맛과 향, 신선함은 유지했다.
△ 롯데제과는 ‘ABC 드림카카오 72% 초코’를 선보였다. ‘ABC 드림카카오 72% 초코’는 ‘ABC초콜릿’과 ‘드림카카오’ 초콜릿을 소비자 니즈에 맞춰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이다. 알파벳이 새겨진 셸타이프 초콜릿 속에 코코아 고형분을 72% 함유해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