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할로윈을 앞둔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헬로 할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제공
이번 ‘헬로 할로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할로윈의 분위기를 더한 이색 디저트가 준비된 디너뷔페 성인 2인·소인 1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바99에서 할로윈 기간 특별 판매하는 ‘할로윈 칵테일 2잔’을 제공하며, 블랑제리 ‘마고’에서 달콤한 사탕이 담긴 호박 모양의 바구니와 할로윈 대형 풍선도 증정한다.
29일과 30일 투숙 고객에게는 할로윈 특수 분장을 받아 볼 수 있는 ‘할로윈 뷰티 살롱 2인’ 이용 혜택이 제공돼, 할로윈의 특별한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할로윈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 1인 이용 혜택이 제공되어 할로윈 인형 만들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패키지 가격은 33만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해비치는 숙박 고객이 아니어도 29일 또는 30일에 해비치에서 열리는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헬로 할로 원데이 패스’도 준비했다.
헬로 할로 원데이 패스에는 섬모라 디너 뷔페 성인 2인·소인1인 이용 혜택과 바99의 할로윈 칵테일 2잔, 할로윈 키즈 액티비티 1인 이용권, 할로윈 뷰티 살롱 2인 이용권,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마고 할로윈 바스켓도 제공된다.
특히 바99에서는 29일 저녁 저글링쇼, 30일 저녁 칵테일쇼가 진행되며, 호텔 로비에는 할로윈 포토존이 마련되어 개성 있는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원데이 패스 가격은 18만 5000원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