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하나금융투자, ‘KOSPI200 야간옵션 이벤트’ 실시

최성해

webmaster@

기사입력 : 2015-11-23 10:00

하나금융투자는 11월 23일부터 12월 24일 까지 한달 동안 EUREX(유럽 파생상품 거래소) 직접주문 연결을 기념하여 ‘ KOSPI200 야간옵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UREX 직접주문은 기존 주문방식보다 한층 개선된 방식이다. KOSPI200 야간 옵션 주문은 기존에 해외 중개사를 통해서 독일의 EUREX로 접수되었지만 이번 연결을 통해 직접 주문이 가능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주문상의 허들이 감소하는 효과로 주문 안정성과 속도의 개선이 가능해 졌다.

하나금융투자는 EUREX 직접주문 연결을 기념하여 KOSPI200 야간옵션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첫 거래이벤트”, “휴면계좌 이벤트”, “거래감사 이벤트”의 총 3개의 내용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거래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1계약만 거래해도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지급(선착순 50명)하는 이벤트이다. ‘휴면 계좌 이벤트”는 이벤트 개시일 전 1개월 이상 거래를 하지 않은 고객이 1계약 이상 매매를 다시 재개한 경우, 모바일 상품권 5만원(선착순 50명)을 지급한다. “거래 감사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KOSPI200야간옵션을 10계약 이상 거래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 5만원(선착순 100명)이 지급된다.

박선태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팀장은 “고객이 해외주문을 할 경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안정성과 속도이다. 이번 EUREX 직접주문 연결을 통해 KOSPI200 야간옵션 주문에 대한 안정성과 속도가 향상되었고, 이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고 말했다.



상기 이벤트는 하나금융투자의 야간옵션 계좌를 가지고 있으면 별도의 참가 신청이 없이 자동으로 참가 가능하며, 각 이벤트간 중복적용은 불가능하다. EUREX 직접주문은 12월 5일부터 운영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해외증권팀(02-785-7111)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