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현대證, 세가지 투자 꿀팁 공개

최성해

webmaster@

기사입력 : 2015-11-02 00:49

현대증권(사장 윤경은)은 지난달 30일(금) 금융소비자들에게 생활 속 금융 혜택을 알기 쉽게 전달하는 ‘꿀팁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꿀팁’은 꿀(honey)과 팁(Tip)이 합쳐진 신조어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정보를 말한다.

투자 꿀팁의 첫 번째인 able 카드는 생활에 유용한 백화점, 주유, 교통, 대형마트 중 한가지를 선택해 집중 할인혜택을 받는 것은 물론, 카드에 연결된 CMA 계좌로 캐시백을 받아 플러스 알파의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게다가 연말에는 소득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꿀팁인 able 펀드마켓은 펀드상품을 찾아 헤매던 분들에게 유용한 팁으로 able 펀드마켓을 통해 오프라인 대비 저렴한 수수료로 전문가의 추천 펀드를 쉽게 접하는 것은 물론,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한눈에 비교 분석해 상품을 고를 수 있다. 2015년 말까지 펀드 수수료의 50%를 돌려주고 있어, 수수료 절감을 통한 +a의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마지막 꿀팁인 able 절세상품은 연금저축계좌, 개인퇴직연금(IRP), 소득공제장기펀드의 투자를 통해 금융수익은 물론 절세 혜택까지 기대할 수 있는 팁으로 저금리시대에서의 투자에 대한 발상전환을 가져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현대증권은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olla, 부자되기 캠페인’을 확대해서 실시하고 있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