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선포식에는 250여명의 재무설계사, 영업관리자와 하상기 사장을 포함한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올해 새해 비전으로 ‘Change 내가 먼저, Quality 모두 함께’를 선포했다.
이와 함께 건강한 대면채널 조직을 통한 성과창출을 목표로 150% 성장이라는 영업목표 달성을 다짐하기도 했다.
하나HSBC생명은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3대 핵심 과제로 △재무설계사 활동 프로세스 실천강화 △계층별 4대 역량강화 △재무설계사 전문화 완전구축을 선정 등을 적극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또 영업 프로세스 준수 및 보장성 상품 판매확대에 따른 활동코칭 강화, 특화시장에 맞는 전문설계사 육성, 고아계약 관리 강화 등 세부 실천 전략을 통해 올바른 영업문화를 정착시키고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재무서비스의 만족도를 한층 강화키로 했다.
이외에도 우수 설계사 영입 및 조직규모 확대를 위해 기간별 프로모션 확충, 활동 지원을 위한 성과관리 시스템, 우수 설계사 모임인 VIP Club 지원 등의 다양한 방안을 도입하기로 했다.
하나HSBC생명 하상기 사장은 “전년대비 설계사 규모 두 배 이상 확충 등 목표 달성을 통해 대면 영업의 기반을 마련했다”며 “2012년에는 양적 성장 뿐 아니라 전문영역에 특화된 우수 설계사 대거 육성 등 건강한 영업과 소비자 만족을 위한 내실을 다지는 투자를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