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어암건강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고액 암과 발병률이 높은 5대 암에 대해 보장을 강화했다. 치료비가 많이 드는 백혈병, 뇌암, 골수암 등 고액 암은 4000만원, 5대 암(위, 간, 폐, 췌장, 쓸개 및 기타 담도 암)은 2000만원, 그 외 암 진단 시에는 1000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암 이외에도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말기신부전증 등 현대인에게 많이 발생하는 중대 성인병도 함께 보장해준다.
특히 이 상품은 5년 만기 갱신형 상품으로,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하지 않고 계약을 갱신할 경우 건강축하금으로 50만원을 지급하고 보험료도 5% 할인해준다.
‘자녀사랑드림플랜보험’은 자녀의 학자금 마련을 위한 저축기능과 보장 기능을 겸비한 어린이 보험이다.
실세금리(5월 현재 4.7%)를 반영한 공시이율을 적용하고, 초등학교부터 대학교 때까지의 입학자금과 어학연수자금을 지급한다.
아울러 암이나 재해장해, 치과치료, 골절 등을 보장하며, 특약을 통해 실손의료비까지 종합보장이 가능하다. 부모 유고 시를 대비하여 납입면제특약과 유자녀학자금보장특약에 가입하면 부모가 사망하거나 80% 이상 장해를 입은 경우 실손의료비보장특약을 제외한 주계약 및 특약의 보험료 납입이 면제되고 자녀가 22세가 될 때까지 매년 학자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관리자 기자